소식

Home > 소식

소식

고객님과 함께하는 절세TV입니다.

합리적 세테크 절세 플랫폼 구축, 미래 의사결정으로 세무플랜 미리 짜야

  • 절세TV (taxtv)
  • 2020-07-09 09:35:00
  • 121.138.58.11

바야흐로 100세 시대에 건강을 지키는 일 만큼 경제적인 손익에도 관심을 기울여 할 때다. 여기에 일반인들이 어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세무 회계 정보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길을 열어가는 윤나겸 세무사가 주목받고 있다.

 어려서부터 셈이 빠르고 수학적 사고력이 뛰어나 여고 시절 세무사를 꿈꿨던 윤 세무사는 대학에서 회계학을 전공하고 세무사 시험에 합격했으며 법무 대학원에서 조세법 석사 학위를 받았다. 

윤 세무사는 과세와 비과세의 구분으로 절세 요건에 따라 미묘한 차이로 과세가 된다며 합법적 세테크로 절세 컨설팅 및 법리 해석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그동안 세무 전문가로서 다수의 언론과 방송 참여로 명성을 쌓아오며 납세자와의 상호 신뢰감 형성으로 귀 담아 경청하고 자신의 업무 영역과 노하우를 전수해 주기도 한다. 

세무·회계의 중요성을 잘 아는 그는 세무·회계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과 경제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대중과 소통하고자 2016년 유튜브에 <절세TV>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어렵고 복잡한 세무·회계 지식과 정보, 세금 리스크 관리, 과세·비과세 및 절세·탈세 구분, 부동산 임대업자나 법인 부동산 개발업체의 절세 전략, 상속세·증여세 줄이기, 역세권 청년 임대주택의 세제 혜택 등 합법적인 세테크 솔루션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또한 직장인들이 스타트업 투자시 투자원금 비과세 요건의 세제혜택도 고려해 볼 만하다고 추천한다.  

<절세TV> 활성화에 힘쓰는 윤 세무사는 “<절세TV>는 하이클래스 1%를 위한 절세 플랫폼 기능도 한다”면서 “올해 세무사와 납세자를 상호 연결하는 세무 업무 매칭 플랫폼을 구축해 세무사의 전문화된 업무 영역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해주는데 주력하고자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00951?ref=naver#csidxe3e8c7f2d405ddf979a1aaf247f08c8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