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뉴스

Home > 세무뉴스

세무뉴스

고객님과 함께하는 절세TV입니다.

2021 국세청 홍보대사에 조정석·박민영 위촉

  • 절세TV (taxtv)
  • 2021-04-16 09:21:00
  • 121.138.58.11
제55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대통령 표창 수상
성실납세문화 위해 포스터·공익광고 모델 예정
 
 
국세청은 15일, “제55회 납세자의 날(’21. 3. 3.)에 모범납세자로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배우 조정석‧박민영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연기와 예능, 음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역할 소화능력과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믿고 보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다.

박민영은 성실한 작품 활동과 사극, 현대극, 로맨틱 코미디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배역의 완성도 높은 연기를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는 연기자다.
 


국세청은 “두 사람은 성실납세자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모습이 ‘국민이 편안한, 보다 나은 국세행정’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국세청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두 홍보대사는 국세청의 세정지원 노력을 알리고,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해 포스터ㆍ공익광고 모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서울지방국세청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김대지 국세청장은 “바쁜 중에도 흔쾌히 홍보대사 활동을 수락해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며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국민에게 희망과 신뢰를 주는 두 분의 활동이 성실납세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부탁했다.

이에 조정석은 “뜻 깊은 역할을 맡겨주신 만큼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민영은 “감사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만큼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여 성실납세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국세일보 최윤정기자]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